Author: <span class="vcard">babd3</span>

미분류

[스타뉴스 잠실=김동영 기자] 최원호 한화 이글스 감독대행. /사진=뉴스1“면목이 없습니다. 결국 감독의 잘못입니다.” 최원호(47) 한화 이글스 감독대행이 최하위로 처진 팀 성적에 대해 팬들에게 사과했다. 동시에 선수들을 감쌌다. 감독의 잘못이라고 했다. 선수들은…

미분류

미분류

미분류

이르면 7월 10일 K리그1 11라운드부터 관중 입장 허용 한국 프로축구 K리그가 관중 입장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5월 8일 개막한 K리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으로 진행됐다. 하지만 문화체육관광부(문체부)가 지난달 28일…

미분류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33세의 강정호가 은퇴를 고려할 것 같다.” 미국 피츠버그 포스트가제트도 강정호(33)의 KBO리그 복귀 포기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강정호는 29일 자신의 SNS에 KBO 복귀포기의사를 드러냈다. 키움 히어로즈도 받아들이기로…

미분류

미분류

미분류

항공통제기 2대 내년 경쟁방식 선정..보잉·사브, 수주전 치열방위비분담 협상 관련 F-35B·아파치 공격헬기 구매설 ‘솔솔’ (서울=연합뉴스) 김귀근 기자 = 한국군이 대형무기 도입 사업계획을 잇달아 확정하면서 미국과 유럽 방산업체들이 수주전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27일…

미분류

26일 페이스북에 인국공 논란 관련 글 남겨“보수언론 왜곡보도 ‘을과 을의 전쟁’ 부추겨”“본질은 IMF 이후 노동시장 이중구조 탓”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김두관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6일 인천국제공항공사의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논란을 ‘을과…

미분류